1. 인재중심경영
우리가 하는 일은 따뜻한 마음(성실성)과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임직원 상호 같에 "사람이 중요하다"는 믿음을 가질 때 우리 세안텍스 직원들은 경쟁력이 앞서게 될 것입니다.
2.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 (Customer Satisfaction)
우리에게 고객은 손님이 아닙니다. 가족이며, 내 자신이라 생각들 때 우리의 부족하고 미흡한 것들이 보입니다.
고객이 소리를 마음으로 받아들여야 일이 즐거워 집니다.
3. 전문가집단 지향 (Profession)
프로가 되지 않으면 고객에게 인사할 때도 부끄러워합니다.
프로가 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곳은 청소도 하지 못합니다.
프로가 되지 않으면 좋은 평가를 못 받지만, 남을 평가할 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프로패셔널이 되어야 우리의 일자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4. 비젼(VISION)을 공유하는 경영, 투명한 공개경영
우리는 과거세대 관리업체가 아닙니다.
[고객, 직원, 경영자]가 새로운 비젼을 공유하고 경영지표를 공개함으로써 한층 선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오프라인에서 뿐 아니라 온라인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인트라넷", "현장별 홈페이지", "세안FMS"등 온라인 관리를 위한 네트웍 구축은 "Fast경영"과 "Before Service"를 위한 것이며, 고객감동의 시작입니다.
6. 현장중심경영
첨단건물일수록 관리에 집중력이 요구되며, 365일 24시간 감시체계가 긴장 속에 이뤄져야 합니다.
그래서 현장을 바라보는 현장중심, 경험중시경영이 절대 필요합니다.
첨단시설을 갖춘 주거형 건물의 역사는 세안그룹의 역사이며, 세안그룹의 설립목적 입니다.
7. 열정, 전략, 창의성
저는 회사를 경영하면서 열정,전략,창의성을 우리회사 지표로 설정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위와 같은 문구들이 맨 먼저 여러분을 안내하면서 세안그룹 모든 직원들의 의지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열정, 전략, 창의성]은 이제 누구나 하는 기본입니다.
모든 일들은 결국 사람이 하는 것이기에, 정성을 다하고, 앞서가는 창의적 관리를 위하여 열정을 가지고 도전한다면, 분명 우리는 한국을 대표하는 자산관리기업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